폭스바겐 홍콩 영화관/극장 광고 – 도로에서 눈을 떼지 마세요

 

폭스바겐이 광고하는 광고중에서, 중국 베이징의 오길비(Ogilvy)와 폭스바겐(Volkswagen)이 홍콩에서 재밌는 극장광고를 제작했다.

광고영상에서는 1인칭시점으로 운전하는 모습이 먼저 나옵니다. 

그후 영사실에서 미리 준비해둔 위치기반 신호발송장치(퍼슨오브인터레스트 처럼?!??!)를 통해

영화관 내의 모든 관객들의 핸드폰이 울리게 한 다음,

사람들이 그 핸드폰을 확인하는 타이밍에, 사고가 납니다.

사람들은 깜짝 놀라게 되죠.

운전 중 핸드폰을 보는 사이에, 사고가 날 수 있다는 것을 극장 관객들에게 보여준 공익광고입니다.

이런 바이럴 광고를 폭스바겐에서 비슷하게 진행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아무튼 이런 바이럴 공익광고가 널리 퍼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운전할때는 한눈팔지 마세요 !!!!!!!!

 

출처 : http://arthurdent.tistory.com/376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