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a-Cola. Cartel más amigable del mundo

오늘은 해외의 신선하고 멋진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바로 아르헨티나에서 진행되었던 세계 브랜드 1위! 코카콜라의 ‘El Cartel Mas Amigable del Mundo’ 입니다.

‘A Coke is better when shared’ 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되는 오늘의 영상!

길거리에 사람들이 등장하고 무언가를 유심히 바라보는 모습이 나옵니다.

도대체 무엇을 보고있을까요?

바로 코카콜라에서 제작한 sharing billboard!

그 앞에 작은 테이블에 한 남자가 앉아 지나가는 다른 한 남자를 불러 둘은 합석을 하게 됩니다.

그러자 테이블 옆 작은 공간에서 코카콜라 음료수가 나옵니다 ! wow~

해맑은 표정으로 즐겁게 음료수를 마시는 둘의 모습이 잡히네요 🙂

코카콜라는 도대체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걸까요?

 

코카콜라에 ‘share a coke’ 라는 캠페인 문구로

혼자가 아닌 둘 일때, 함께 나눠마시면서 나누는 음료라는 의미를 주고자 하는 것 같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시민들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함께 나누는 ‘share a coke’가 계속 진행되었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El Cartel Mas Amigable del Mundo’ !!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여 나눔이 주는 기쁨을 느끼게 해준 코카콜라의 마케팅!

코카콜라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강하게 심어준 성공적인 캠페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t=4&v=BhNJtcvFhsg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