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비즈 웹진 3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위 기사에 따르면 온라인 광고 중 ROI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광고 유형은 리타겟팅 광고라고 합니다.
이번 웹진에서는 최고의 ROI를 위한 리타겟팅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자를 기억하는 리타겟팅 광고

온라인에서 관심 있게 봤던 브랜드나 상품이 다른 웹 사이트 배너광고란에
뜨는 것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 배너광고가 바로 리타겟팅 광고입니다.

이러한 리타겟팅 광고는 홈페이지에 방문한 소비자의 행동을 기억하고
소비자를 따라다니며 지속적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소비자와 연관성이 없는 광고가 아닌 관심을 가지고 클릭했던
브랜드, 상품의 광고가 지속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홈페이지 재방문 가능성이 증가하게 되고 매출 상승으로 연결됩니다.

 

 

리타겟팅 광고의 장점 1 – 가장 정확한 타겟팅

지역, 연령, 성별,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항목 중
가장 정확한 타겟팅은 바로 리타겟팅입니다.

홈페이지나 상품을 직접 클릭하고 접속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하기 때문에 브랜드나 상품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를
정확히 타겟팅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리타겟팅 광고의 장점 2 – 합리적인 광고비 지출

리타겟팅 광고는 CPC 형태로 운영됩니다.
즉 노출은 무한대로 진행되며 클릭하지 않으면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습니다.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리타겟팅된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입니다.

리타겟팅 광고의 장점 3 – 넓은 활용 범위, 낮은 진입장벽

리타겟팅 광고는 모든 업종에서 쉽게 활용 가능합니다.

다음은 유어비즈에서 진행 중인 탈모병원의 리타겟팅 사례입니다.

탈모에 관심을 가지고 홈페이지에 접속한 소비자에게 리타겟팅 광고를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문의를 유도하고 소비자가 브랜드를 상기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어떤 업종이든 홈페이지를 가지고 계신다면 시중에 유통되는
리타겟팅 광고솔루션을 활용하여 지금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유어비즈 웹진 3월호를 마치겠습니다.

더 효과적인 광고 진행을 원하신다면 유어비즈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