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비즈 웹진 2018년 7월호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하는 활동은 무엇이신가요? 에디터는 유튜버의 새로운 컨텐츠를 보거나, 네이버TV에 들어가 못 봤던 예능을 보거나, 페이스북 피드에 올라온 가벼운 영상들을 보곤 합니다. 2018년 오픈서베이에 의하면 사람들은 전체

유어비즈 2018년 6월 제주도 워크샵

유어비즈 창립 12주년 2018. 06. 21. 매출달성으로 유어비즈 전직원 제주도 워크샵 떠나다! 김포공항에서 떠나 한시간만에 도착한 제주도공항! 비행기에 내려서 우리는 모두의 안전과 규칙을 위해 그룹장님의 짧은 말씀! 배고픈 배를 붙잡고

유어비즈 웹진 2018년 6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쇼핑을 하면서 다가오는 점원이 불편했던 경험이 있지 않으신가요? 최근 ‘언택트 마케팅’이 이런 소비자의 불편을 줄일 수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언택트 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오늘은 언택트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어비즈 웹진 2018년 5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스마트폰을 하다 카드뉴스를 본 적 없으신가요? 오늘날 뉴스소비의 89%가 모바일에서 이뤄지는 만큼, 이미지 중심의 뉴스인 카드뉴스가 인기를 끌고 있음을 지난 12월호에서 알아봤습니다. 그렇다면 카드뉴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좋은 카드뉴스가

유어비즈 웹진 2018년 4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오늘날 SNS의 영향력에 대해서 익히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SNS가 누구에게 효과적일까요? 오늘은 2018년 SNS 이용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 국내 SNS 이용률은 81.6%으로 대다수의

유어비즈 웹진 2018년 3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위 기사에 따르면 온라인 광고 중 ROI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광고 유형은 리타겟팅 광고라고 합니다. 이번 웹진에서는 최고의 ROI를 위한 리타겟팅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자를 기억하는

유어비즈 웹진 2018년 2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는 수 많은 콘텐츠가 떳다 사라지기를 반복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터들은 더 오래 살아남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매일매일 고민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마케터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유어비즈 웹진 2018년 1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이번 웹진에서는 2018년 디지털마케팅 업계 전망을 몇 가지 짚어보겠습니다. Trend 1 챗봇은 대화형 인터페이스 상에서 규칙 또는 AI(인공지능)으로 유저와의 인터랙션을 하는 서비스로 채터(Chatter)와 로봇(Robot)의 합성어입니다. 페이스북은 “10만 건

유어비즈 웹진 2017년 12월호

콘텐츠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카드뉴스 제작부터 시작해보세요. 카드뉴스는 짧은 시간, 높은 빈도수로 소비되는 모바일 콘텐츠에 적합합니다. 모바일 기기와 소셜미디어의 발달이 카드뉴스의 대중화를 이끈 셈이죠. 카드뉴스는 간략한 텍스트와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