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비즈 웹진 2018년 2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는 수 많은 콘텐츠가 떳다 사라지기를 반복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터들은 더 오래 살아남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매일매일 고민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마케터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유어비즈 웹진 2018년 1월호

안녕하세요 유어비즈입니다. 이번 웹진에서는 2018년 디지털마케팅 업계 전망을 몇 가지 짚어보겠습니다. Trend 1 챗봇은 대화형 인터페이스 상에서 규칙 또는 AI(인공지능)으로 유저와의 인터랙션을 하는 서비스로 채터(Chatter)와 로봇(Robot)의 합성어입니다. 페이스북은 “10만 건

유어비즈 웹진 12월호

콘텐츠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카드뉴스 제작부터 시작해보세요. 카드뉴스는 짧은 시간, 높은 빈도수로 소비되는 모바일 콘텐츠에 적합합니다. 모바일 기기와 소셜미디어의 발달이 카드뉴스의 대중화를 이끈 셈이죠. 카드뉴스는 간략한 텍스트와

유어비즈 창립10주년 기념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유어비즈 창립10주년 기념품’ 이에요!! 올해 유어비즈 창립10주년을 맞아 대표님께서 기념품을 제작하자고 하셔서 5월에 기념품 제작한 후기 입니다~ 과연 기념품의 정체는 뭘까요?? 궁금하시죠?? 아래는 기념품 리스트를 뽑는

폭스바겐 홍콩 영화관/극장 광고 – 도로에서 눈을 떼지 마세요

  폭스바겐이 광고하는 광고중에서, 중국 베이징의 오길비(Ogilvy)와 폭스바겐(Volkswagen)이 홍콩에서 재밌는 극장광고를 제작했다. 광고영상에서는 1인칭시점으로 운전하는 모습이 먼저 나옵니다.  그후 영사실에서 미리 준비해둔 위치기반 신호발송장치(퍼슨오브인터레스트 처럼?!??!)를 통해 영화관 내의 모든 관객들의 핸드폰이 울리게

P&G, 사랑해요 엄마

P&G, 사랑해요 엄마 P&G가 올림픽과 엄마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 적으로 해석을 했는지 좋은 광고의 예입니다. P&G의 주타켓이 엄마들인 만큼 얼마나 감성적으로 접근했는지 멋진 광고입니다. 사실 엔딩에서의 장면들은 뭉클하기도 하구요. 접근방법이 교차편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