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치과


Client          스탠다드치과

배경
2016년 10월 개원 예정인 스탠다드치과의 한정적 마케팅 예산으로 해당 지역 홍보 효과 극대화 필요

아이디어 & 실행안
치과와 고객이 본질적으로 추구하는 튼튼하고 단단한 치아를 크리에이티브로 표현,
잠실 지역 오프라인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 확보
• 잠실역 디지털 포스터 광고 진행(티저, 본광고)
• 키워드, 바이럴, SNS 마케팅 진행

결과
• 캠페인 집행 전 네이버 포털 검색 수 100 회 미만(광고주 및 마케터 검색 수 반영 된 수치)에서 검색 수 713 회 달성
• 본 광고 게시 2주 후 지역 검색어에 대한 연관검색어 자연 생성 (잠실역 치과, 송파치과, 잠실치과)
• 네이버 브랜드검색 클릭률 48%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