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G-세라믹페어

Client          한국도자재단

배경
국내 최대 규모로 도자쇼핑 및 도자문화 트렌드 제시를 위해 개최되는 G-세라믹페어의 직관적인 브랜드 인지를 형성하고 관심 고객층의 확대, 행사 내방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 진행 필요

아이디어 & 실행안
고객들이 G-세라믹페어의 정체성을 명확히 인지하고 도자(陶瓷)를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메시지 설정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생산하여 대중적인 인지를 확보하고 참여형 이벤트 기획
주요 타겟을 프로파일링하여 이벤트 참여와 행사 방문을 유도
• 사전에 예상 방문 고객을 분석, 타겟층 분류
• 프로파일링 적용 가능한 채널에 디지털 붐업 광고 집행, 이벤트 참여 유도
• 브랜드 콘텐츠 생산, 네이티브 광고 및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집중 확산

결과
온라인, SNS 배너 및 검색광고를 통해 총 82,385,821 회 노출(달성률 156%)
37,538 회 사이트 및 이벤트 페이지 방문
• 총 5회 참여형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총 51,103 명 방문 / 32,096 명 참여)
• 블로그 및 카페 게시물 view 11,501 회 달성 / 인스타그램 게시물 좋아요 79,396 건 달성